Yupitergra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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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디론가 갈 수 있으려면 수십 시간이 걸리는 복잡한 게임이 결코 최고의 게임은 아닙니다. 종종 가장 간단한 기계장치를 가진 게임이 좋은 게임이기도 합니다. 몇 년 전 가상현실(VR)이 다시 등장하기 시작하고, 운동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에 대한 논쟁이 한창일 때, 스파이더맨처럼 이리저리 흔들리는 방식은 잘못된 방식으로 여겨졌습니다. 확실히 그때부터, 윈드랜드와 같은 비디오 게임은 그 방법이 비록 조금 강렬할지라도 효과가 있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타잔 VR과 같은 더 많은 타이틀이 있는데, 그것은 속도와 유머가 모두 플레이의 중요한 부분인 우주에 있는 환경 퍼즐러 세트인 유피테르그라드 형태의 최근 게임머스트에서 나온 것입니다.
우주정거장과 서커스 공연처럼 이리저리 휘젓는 것은 서로 잘 어울리는 두 가지 측면으로 들리지 않을 수 있지만 유피테르그라드의 경우 이 조합이 가능합니다. 기본적인 이야기는 러시아 우주인이 목성 궤도를 도는 우주 정거장에 보낸 우주 비행사 역할을 한다는 것입니다. 위에서 여러분이 잘못된 실험을 하는 동안, 여러분은 물건들을 고치기 위해 콤플렉스를 탐색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집으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어떠한 이유로도 실패를 용납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줄거리가 너무 느슨해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내기 위해 많은 주의를 기울일 필요는 없지만 플레이의 재미가 떨어집니다. AI가 러시아 어조로 시사점과 몇 가지 유머러스한 대사를 제시하면서 내내 여러분에게 말을 건네기도 합니다. 화염을 쫓고, 죽음의 톱을 돌리고, 공허한 공간을 피하려고 할 때, 그러한 농담은 분위기를 띄웁니다.
유피테르그라드의 역학은 매우 간단합니다. 각 손에는 실제로 손이 없는 그래플링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특정 표면에 테더드 흡착판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주요한 움직임입니다. 뛰어다니거나 순간이동하는 것이 아닙니다. 모두 흔들립니다. 그에 대한 유일한 주의점은 지상의 짧은 거리에 사용할 수 있는 각각의 팔에 있는 작은 추진기이지만 그들의 주된 목적은 물이 고인 지역을 항해하거나 그네를 탈 수 있는 탄력을 키우는 것입니다. 따라서 복잡한 제어 체계가 없기 때문에 매우 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좁은 복도, 더 좁은 틈, 그리고 모퉁이를 도는 것에 숙달하는 것은 약간의 연습이 필요합니다. 눈에 띄는 셀 쉐이드 아트 스타일은 시각적인 효과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선명한 파란색 패널만 부착할 수 있기 때문에 이 과정을 좀 더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상당히 보편적이기는 하지만, 레벨이 어려워지면 파란색 패널은 더 작아지고 덜 널리 퍼지며 이동하기 시작합니다. 노란색 이동 가능한 패널도 도입되어 보다 정의된 퍼즐 요소를 추가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유피테르그라드는 빙빙 도는 위험천만한 곳을 통해 A에서 B로 만드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정말 놀라운 것은 게임 플레이의 편함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VR 메스꺼움을 잘 느끼는 사람들이 영향을 받는다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모든 무작위적인 방향 변화, 수직 낙하, 또는 공중으로 마구 날아오르는 움직임으로 인해 멀미를 유발한다는 사실은 확실했습니다. 이 게임으로 누군가에게 VR을 소개하지 않는 편이 나을 수 도있습니다.
역을 통과하면서 흔들리는 편안함 때문에 일부 더 긴 개방 코리더에서 출발하기에 매우 만족스러운 서사시 횡단보도를 허용하는 매우 자연스러워집니다. 유피테르그라드는 미풍이 아니다. 회전하는 기계들이 배열되어 있는 콤팩트한 영역에는 반복 요인이 있습니다. 각 동작의 시간을 완벽하게 맞춰야 하기 때문입니다. 밧줄에 매달려 있을 때 항상 쉬운 것은 아닙니다.
각 영역을 넘나드는 것 외에 추가 콘텐츠에 방해가 되는 것은 많지 않습니다. 찾을 수 있는 트리켓이나 잠금 해제할 수 있는 비밀은 없습니다. 가끔 터미널에서 재미있는 정보를 제공하지만, 그 정도입니다. 유피테르그라드는 그런 점에서 매우 정직한 제목입니다.
Gamedust의 최신 VR 플레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것은 나쁘지 않습니다. 미적 영역에서부터 운동까지, 유피테르그라드는 멋지게 꾸며진 VR 게임으로 스릴 넘쳤습니다. 가벼운 유머는 캐릭터에 VR 타이틀이 거의 달성되지 않고 좌절의 순간을 멋지게 상쇄시킵니다. 스파이더맨은 그럴 자격이 있기에 조금 더 유머를 첨가했다면 더 나은 게임이 될 수 있었을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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