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tXR의 댄스 모드가 VR 체육관을 향해 엉성한 발걸음을 내디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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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기대했던 것만 큼 세련되지는 않았지만 FitXR은 최신 업데이트를 통해 진정한 VR 체육관이되기 위해 서서히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이전의 BoxVR이었던 FitXR은 올해 초에 업데이트 되어 앱이 더 광범위한 운동을 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최신 업데이트에서 복싱은 더 이상 게임에서 유일한 활동이 아닙니다. 이제 그루브도 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댄스 운동에는 가상 댄스 파트너를 반영하여 단계적으로 이동할 수있는 다양한 에너지 트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Harmonix의 Dance Central을 플레이했다면 여기에서 무엇을 기대해야하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어떻게하는지 보여주는 것보다 훨씬 더 숙련 된 사람으로서 노력하고 따라 가십시오.
FitXR의 모드는 Dance Central보다 훨씬 더 에너지가 넘치므로 손의 움직임을 반영하는 것이 아니라 몸 전체를 움직일 수 있습니다. 더 강렬한 세션에서는 좌우로 움직이고 한쪽에서 다른쪽으로 기울고 손을 꽤 이상하게 던질 것입니다. 3 분 동안의 트랙 후에도 심장이 뛰기 시작하는 것을 느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운동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안전한 놀이 공간이 많이 필요합니다.
즉, 댄스 모드는 일부 경쟁자만큼 세련되지 않습니다. Dance Central은 게임의 리듬과 조화를 이루는 멋진 아트 스타일을 사용하고 Supernatural은 강사의 실사 녹음을 사용하여 3D 애니메이션의 어려움을 극복합니다. 하지만 FitXR은 PS2처럼 보이는 풀 3D 캐릭터 모델로 무차별 적으로 강요합니다.
이 게임은 또한 당신이 제대로 따라 가고 있다고 느끼기에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Dance Central에는 흐름을 계속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한쪽으로 전신으로 전송되는 핵심 동작 세트가 있습니다. FitXR에서 저는 강사가 원하는 것을 정확히하고 있는지 전혀 알 수 없었고, 레벨 점수 끝이 고의로 향상시킬 수있는 것이 아니라고 느꼈습니다.
그러나 프레젠테이션 외에도 FitXR은 흥미로운 것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VR 운동 앱은 활동성을 유지하기 위해 단일 동작 수단에 초점을 맞 춥니 다. 그들은 대접을 받지만 우리는 모두 다양한 방식으로 다양한 방식으로 운동해야합니다. FitXR은 정말로 그것을 제공 할 수있는 무언가가되고 있습니다. 나는 우리가 VR 운동을위한 최종 목적지가되는 것에서 그리 멀지 않았기를 바라고 있지만, 그렇게하려면 확실히 페인트 칠이 필요합니다.
FitXR의 댄스 모드는 이제 게임을 소유 한 모든 사람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확인해 보시겠습니까? 아래 댓글로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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