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 PC] Carmack, '컨트롤러 프리' SKU에서 Oculus 헤드셋 힌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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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설팅 오큘러스 CTO John Carmack은 최근 논평에서 "Facebook은 Oculus Touch 컨트롤러에 대한 "단계별 기능"으로 전환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카맥과 페이스북의 AR/VR의 책임자인 앤드류 보스워스는 최근 트위터 스페이스 오디오 채팅에 참여했는데, 이 두 사람은 페이스북의 VR 장기 전략에 대해 가장 통찰력 있는 의견을 제시했습니다. 논의의 한 부분은 퀘스트 프로가 2021년에 배송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드러냈고, 퀘스트 2는 구매자들에게 "오랜 시간" 동안 공급될 것이며, 또 다른 부분은 페이스북의 VR 헤드셋이 어떻게 새로운 소프트웨어 기능을 계속 추가해 크롬북과 태블릿 시장을 공략할 수 있는지 언급했습니다.
Bosworth가 Carmack에게 "가상 현실에서 가장 흥분되는 차세대 하드웨어 기능은 무엇입니까?"라고 묻는 것을 본 강연의 한 섹션이 있었습니다.
Carmack은 기본적으로 Quest 2의 모든 기능이 개선되어 Facebook이 주목해야 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대체 관점"은 깊이 카메라, 시선 추적, 얼굴 추적 등과 같은 새로운 기능이 향후 하드웨어에서 우선되어야 한다고 제안합니다. 그런 다음, Quest Pro가 상위 엔드 장치에 이러한 추가 센서 중 일부를 도입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대화는 추적된 핸드 컨트롤러(일명 Oculus Touch)의 가치와 Carmack이 "추적된 컨트롤러에서 얻을 수 있는 양의 가치를 완전히 놓친"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하지만 우리가 몇 년 동안 그것을 핵심 기능으로 단계화해 나가는 과정은 흥미롭습니다. 우리는 미래에 컨트롤러 없는 SKU를 가지고 싶어합니다. 우리는 단지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하고 싶고 컨트롤러 비용을 지불하고 싶지 않은 사람들을 위한 손 추적에만 의존할 수 있습니다."라고 Carmack은 말했습니다. "그래서 처음에 예상했던 것보다 게임에 더 큰 가치가 있습니다. 하지만 제 생각에 우리는 많은 사용자들이 미래에 이용하지 않을 경우에 끝날 것 같습니다. 이 기능을 분리 가능한 기능으로 사용하면 좋을 것입니다."
"좋은 소식은 우리가 둘 다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두 가지를 모두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기술과 개발을 통해 좀 더 특색있는 존재감을 갖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유닛의 수에 있어서 더 적은 양으로 진행될 것입니다. 또한 최첨단 기술을 발전시키고 개발자들에게 영감을 줍니다. 저는 훨씬 더 많은 활용 사례를 열어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다음 기술이 성숙해짐에 따라 이러한 규모의 유닛으로 진입하여 수많은 사람들에게 보급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드럼 비트를 계속 발전시키고자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Facebook은 최근 몇 주 동안 다수의 핸드 트래킹 중심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할 것을 발표했습니다. Hand Physics Lab은 현재 세대의 핸드 트래킹 기술로 가능하지만 좌절감을 주는 예를 보여주었습니다. 이는 개발자들에게 컨트롤러 중심의 입력을 수용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First Steps 앱의 새로운 버전입니다.추적 및 향후 Unplugged: 올해 말 퀘스트에 처음으로 아케이드 게임을 선보이는 에어기타 게임은 오픈 에어 입력 방식에만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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