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 PC] NVIDIA, 올해 지속될 공급 부족 예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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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VIDIA는 투자자들에게 공급이 올해 대부분 수요에 미치지 못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월요일 투자자들에게 보내는 성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반적인 수요는 여전히 매우 강하고 공급을 계속 초과하는 반면 채널 재고는 상당히 희박합니다. 올해 대부분의 기간 동안 수요가 계속해서 공급을 초과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우리는 1 분기 이후의 연속적인 성장을 지원하기에 충분한 공급량을 확보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
NVIDIA의 어조는 전반적으로 긍정적이었으며, 2022 회계 연도 1 분기 매출은 "각 시장 플랫폼의 실적이 이전에 제공 한 전망을 넘어서고 있습니다"라고보고했습니다.
공급 부족은 PC VR에 들어 가려는 Oculus Quest 소유자 또는 Microsoft Flight Simulator와 같은 최신 타이틀을 위해 장비를 업그레이드하려는 기존 PC 게이머에게 더 나쁜 소식입니다.
NVIDIA는 지난 9 월에 'Ampere'최신 그래픽 카드 제품군을 출시했지만 가용성은 심각하게 제한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특별히 NVIDIA 문제가 아닙니다. NVIDIA 및 Qualcomm과 같은 회사는 자체 칩을 설계하지만 대부분의 칩의 실제 생산은 제조 공장 (fabs)이있는 소수의 회사에서 수행합니다. TSMC, 삼성 전자, GlobalFoundries가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반도체 부족은 자동차에서 게임 콘솔에 이르기까지 대부분의 전자 제품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한 가지 원인은 없지만 자동차 제조업체가 전염병이 시작될 때 수요 감소를 잘못 예측 한 것이 주요 원인이었습니다. 이 회사들은 신차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칩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사람들이 집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면서 가전 제품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공급은 따라 잡을 수 없습니다.
프로세스 노드가 계속 작아지고 제조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생산을 확장하는 데 필요한 비용과 시간이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분석가들은이 문제가 2021 년 중 일부, 심지어는 2022 년까지 계속 악화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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