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 PC] Facebook, 피트니스와 운동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Quest 2 광고 캠페인 시작
본문
지난주에 Facebook이 게임 기기뿐만 아니라 기기의 피트니스 및 운동 기능에 다시 초점을 맞추면서 Quest 2 마케팅 추진을 늘리고 있다는 새로운 광고가 나타났습니다.
AdWeek에 따르면 캠페인은 National Fitness Day에 맞춰 시작되었으며 로스 앤젤레스와 뉴욕의 광고판과 신문에 다양한 물리적 광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광고 중 하나는 아래 그림과 같이 뉴욕 타임즈의 일요일 판에 게재 된 전체 이중 스프레드 광고였습니다. 전국 피트니스의 날 축하와 함께 Quest 2를 사용하는 여성을 보여줍니다. 저해상도 이미지에서는 본문 텍스트를 읽을 수 없지만 Quest 2를 피트니스 및 운동 기기로 사용할 때의 이점을 설명합니다.
New York Times 광고는 뉴욕과 로스 앤젤레스 주변의 여러 빌보드 광고와 실제 광고로 뒷받침되었으며, 그중 일부는 AdWeek 및 Facebook Reality Labs에서 제공 한 것입니다.
운동을 위해 Quest 2를 사용하는 것이 전통적인 체육관 장비 나 운동 루틴보다 더 재미 있고 흥미 진진 할 수있는 방법에 초점을 맞추는 것뿐 아니라 작은 공간에서 많은 활동을 할 수 있다는 점에 중점을 두는 것 같습니다.
AdWeek에 대한 성명에서 Oculus의 글로벌 마케팅 디렉터 인 Dave Kaufman은 "브랜드 최초의 피트니스 중심 캠페인을 시작하고 사람들에게 Oculus Quest를 사용하여 전통적인 운동의 단조 로움을 깨뜨릴 수있는 방법을 보여주게 될 수 있어 기뻤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AdWeek에 따르면 캠페인의 다음 단계는 비슷한 방향을 따르는 인터넷을 통해 디지털 광고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피트니스는 VR을 사용하여 계속 운동하기 위해 선택할 수있는 과다한 앱과 함께 퀘스트 생태계에서 다소 예상치 못한 히트가 되었습니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