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 PC] Hand Physics Lab, 접근성 옵션 추가, 120Hz 모드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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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Hand Physics Lab에는 컬러 블라인드 모드와 손가락 움직임을 다른 손가락에 매핑하는 기능 등 다양한 내게 필요한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손가락 매핑 기능은 손가락과 관련된 장애를 가진 사람들이 게임을 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이 게임은 Oculus Quest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게임 중 하나이며 Oculus Touch 컨트롤러 또는 핸드 트래킹이 모두 가능합니다. 4월에 데뷔했을 때 게임을 검토했는데, 오큘러스 퀘스트의 카메라 품질에 발목을 잡혀 있는 동안 페이스북은 새로운 헤드셋에 대한 손 추적의 품질을 높일 수 있는 퀘스트 2의 업데이트를 공개했습니다.
홀로노틱의 공동창업자이자 이 게임의 제작자인 데니스 쿤너트는 이미 핸드 물리학 연구소에 고주파 핸드 트래킹을 추가했으며 다가오는 업데이트에서도 120Hz의 실험 프레임률을 지원할 계획입니다. 현재 버전의 게임에서는 Quest 2에서 새로 고침 빈도를 72, 80 또는 90 Hz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쿠너트 씨는 이 게임이 출시 6주 만에 10만 장 이상 팔렸으며, 이는 페이스북이 판매량을 줄이기 전에 9.99달러라는 타이틀이 100만 달러 이상의 총 매출을 올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고 말했습니다. 지난해 SideQuest라는 제목의 초기 실험 버전이 나왔고 그는 직접 메시지를 통해 오큘러스 스토어의 매출이 "솔직히 예상하지 못했습니다"라고 언급했습니다.
"5개월 동안 Hand Physics Lab의 첫 프로토타입을 실험하고 구축한 후, 저는 이 모델을 밖으로 내보내고 VR 커뮤니티로부터 피드백을 받아 더욱 발전시키고 싶었습니다. 그는 "완전히 물리학 기반의 상호작용을 퀘스트의 실험적인 손 추적과 결합하는 것은 큰 도전이었고 많은 것이 잘못될 수 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출입 장벽을 최소화하고 선수들에게 좋지 않은 추적 이벤트를 처리할 수 있는 안전 시스템을 갖추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Shane Harris와 그의 플랫폼 SideQuest는 더 큰 커뮤니티에 도달하고 기본적으로 개념을 검증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플랫폼은 정말 훌륭하고 Hand Physics Lab과 같은 많은 실험적인 VR 개념을 빠르게 많은 청중에게 다가가 귀중한 피드백을 얻어 경험을 더 좋게 만들 수 있게 해 주었습니다!"
앤드루 보스워스 VR 및 AR 대표는 페이스북이 올해 출시하지는 않지만 퀘스트 헤드셋에 더 강력한 센싱 능력을 추가하는 "오큘러스 퀘스트 프로"를 추진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마크 저커버그 페이스북 최고경영자(CEO)는 페이스북과 아이 트래킹을 포함한 미래 헤드셋에 관심을 표명했고, 페이스북이 미래 하드웨어에서도 손 트래킹의 품질을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컨설팅업체 Oculus CTO John Carmack은 최근 "Facebook이 핵심 기능으로 [물리적 컨트롤러]를 단계화하는 다년 간의 경로를 밟고 있으며, 이 과정에서 우리는 단지 손 추적에만 의존하는 미래에 컨트롤러 없는 SKU를 가질 수 있기를 원합니다"고 언급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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