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 PC] Xbox VR에 대하여 알아야할 모든 것
본문
마이크로소프트는 Xbox VR 헤드셋을 만들 것인가에 대한 질문은 지속적으로 제기되어 왔습니다. , 레드몬드에 기반을 둔 이 회사는 지금까지 가상 현실의 분야 진출을 꺼려왔습니다.
그러나 Meta Quest 2(구 Oculus Quest 2)가 시장에서 가장 접근하기 쉽고 최고의 VR 헤드셋 중 하나가 되면서 Sony는 PSVR 2(PS5용 차세대 VR 헤드셋)를 통한 가상현실 구현에 대한 노력을 배가시켰기 때문에 VR이 일시적인 유행이 아니라는 것은 분명합니다.
사실, 여러분은 VR 게임이 그 어느 때보다도 인기를 끌었다고 주장할 수 있는데, 이것은 불가피하게 마이크로소프트도 X박스 시리즈 X와 심지어 X박스 시리즈 S에서 이 기술을 지원함으로써 이 경쟁에 동참할 것인지에 대한 추측을 불러 일으켰다. 결국, 콘솔에서 실행되는 Microsoft Flight Simulator를 보는 것보다 더 인상적인 것은 Xbox VR 헤드셋을 사용하여 그것을 재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이미 VR 시장에서도 HoloLens 혼합 현실 헤드셋을 사용해 본 경험이 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PSVR에서 했던 것처럼 콘솔 전용 헤드셋을 만드는 대신 Xbox 시리즈 X/S 콘솔에서 기능을 허용하는 것을 상상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다. 그러나 HoloLens 2의 가격이 3,500달러라는 매우 비싼 무선 헤드셋은 단순히 소비자 친화적인 가격대에 있지 않다. 혼합 현실 헤드셋은 말할 것도 없고, VR에 완전히 몰입하도록 설계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마이크로소프트는 Xbox 시리즈 X/S를 위한 저렴한 게임용 최초의 소비자용 VR 헤드셋을 만들 준비를 하고 있을까? 이하에서는, 이 문제에 관한 모든 정보와 루머를 정리하고, VR에서의 Halo Infinite의 플레이가 가까운 장래에 실현될 수 있을지를 정리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엑스박스 콘솔용 VR 헤드셋을 만든다고 공식적으로 발표하지는 않았지만, 여전히 다양한 방식으로 이 기술에 관여하고 있다. Xbox 360용으로 제작된 Kinect는 컨트롤러 없이 동작 감지 입력을 위해 RGB 카메라와 적외선 감지기를 사용했으며, Xbox One에도 이를 추가했습니다. 소니가 PSVR 헤드셋에 PlayStation Move 컨트롤러와 PlayStation Camera를 채택한 것과 같은 방법으로 VR을 사용하여 이 기술을 구현하는 것이 가능했을 수도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HP Revert G2 VR 헤드셋을 설계하기 위해 밸브와 HP와 협력해 자체 믹스 리얼리티 헤드셋인 HoloLens도 출시했다.HoloLens 2는 놀라울 정도로 비싸기 때문에 소비자 게임에는 적합하지 않다. 증강현실(AR)에 크게 의존하는 혼합현실 체험이기 때문에 가상현실에 완전히 몰입할 수 있도록 설계되지도 않았습니다.
그러나 마이크로소프트가 홀로렌즈3의 개발을 백지화하면서 VR에 대한 미래 약속이 불투명해졌다는 소식도 지난달 보도되었습니다. 한편, 소비자 VR과 메타버스(674억달러에 Activision Blazzard의 인수의 일부로서 언급되고 있는 것)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지금까지의 고가 HoloLens보다 소비자 친화적인 VR 헤드셋을 개발하려는 의도로 방향을 바꾸고 있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중심이었다면, 왜 전문 인력을 유지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는지 설명하지 못할 것입니다. LinkedIn 프로파일에 따르면 2021년에 Meta로 떠난 마이크로소프트 혼재 직원이 적어도 25명이고, 여기에는 수십 년 된 베테랑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