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vel’s Iron Man V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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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이 영화를 좋아하든 싫어하든 간에,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가하나의 문화 현상으로 자리 잡으면서 슈퍼히어로들이 하루를 구하는 것을 보고 싶어하는 팬들로 전 세계의 영화관을 가득 채우고 있다는 사실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이 모든 것의 중심에는 아이언맨이 있습니다. 아이언맨은 일종의 마법의 힘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라, 그 캐릭터가 주는 실현가능성의 분위기가 있기 때문입니다. 누구나 아이언맨 슈트를 좋아하게 될 것이고, 이제는 마블의 아이언맨 VR 덕분에 빨간색과 금색 슈트를 입게 될 것입니다.
영화 속에서 아이언맨이 떠오르는 다른 비디오 게임들이 있었지만, 슈트 안에 있으면서 여러분의 손에서 불꽃을 일으키지 않고는 같은 아이언맨은 아닙니다. 마블의 아이언맨 VR은 다릅니다. 개발자 Camouflaj는 이제 하늘을 날아오를 수도 있고, 기갑을 찬 슈퍼히어로로서 계곡을 뒤틀 수도 있고, 땀을 흘리지 않고 적을 격추할 수도 있는 플레이를 만들어냈습니다.
마블의 아이언맨 VR 강점은 스토리와 게임플레이 메카니즘입니다. 이 이야기는 독창적이지만, 여전히 아이언맨의 전체 우주를 향합니다. 그는 현재 무기 제조업자라기보다는 선을 위한 힘이 되고자 합니다. 이 플레이에서 토니 스타크의 과거는 그를 괴롭히며, 고스트와 리빙 레이저라는 팀을 이룬 두 명의 슈퍼 악당을 상대합니다. 그들은 스타크의 제국을 무너뜨리고 싶어하고 옛 스타크의 제국을 악용하려합니다. 전투는 스타크의 말리부 고향에서 중국 상하이에 이르기까지 지구 곳곳에서 벌어져 액션으로 가득 찬 모험입니다.
마블의 아이언맨 VR이 대부분 벽을 맡댄여러분이 영화를 좋아하든 싫어하든 간에,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가하나의 문화 현상으로 자리 잡으면서 슈퍼히어로들이 하루를 구하는 것을 보고 싶어하는 팬들로 전 세계의 영화관을 가득 채우고 있다는 사실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이 모든 것의 중심에는 아이언맨이 있습니다. 아이언맨은 일종의 마법의 힘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라, 그 캐릭터가 주는 실현가능성의 분위기가 있기 때문입니다. 누구나 아이언맨 슈트를 좋아하게 될 것이고, 이제는 마블의 아이언맨 VR 덕분에 빨간색과 금색 슈트를 입게 될 것입니다.
영화 속에서 아이언맨이 떠오르는 다른 비디오 게임들이 있었지만, 슈트 안에 있으면서 여러분의 손에서 불꽃을 일으키지 않고는 같은 아이언맨은 아닙니다. 마블의 아이언맨 VR은 다릅니다. 개발자 Camouflaj는 이제 하늘을 날아오를 수도 있고, 기갑을 찬 슈퍼히어로로서 계곡을 뒤틀 수도 있고, 땀을 흘리지 않고 적을 격추할 수도 있는 플레이를 만들어냈습니다.
마블의 아이언맨 VR 강점은 스토리와 게임플레이 메카니즘입니다. 이 이야기는 독창적이지만, 여전히 아이언맨의 전체 우주를 향합니다. 그는 현재 무기 제조업자라기보다는 선을 위한 힘이 되고자 합니다. 이 플레이에서 토니 스타크의 과거는 그를 괴롭히며, 고스트와 리빙 레이저라는 팀을 이룬 두 명의 슈퍼 악당을 상대합니다. 그들은 스타크의 제국을 무너뜨리고 싶어하고 옛 스타크의 제국을 악용하려합니다. 전투는 스타크의 말리부 고향에서 중국 상하이에 이르기까지 지구 곳곳에서 벌어져 액션으로 가득 찬 모험입니다.
마블의 아이언맨 VR이 대부분 벽을 맞댄 액션이기 때문에 여기에는 실제적인 두뇌 싸움은 없습니다. 다양한 무기와 함께 비행 조종을 마스터하고, 선호하는 적재물을 찾아 총기를 발사하는 것이 다입니다. PlayStation Move 컨트롤러는 앞으로 이동하기 위해 플레이스테이션 무브 컨트롤러를 곁에 두고 비행하고자 하는 방향에 따라 손을 갸우뚱하면서 비행하는 것이 매우 쉽습니다. 적들을 쏘면서 들어오는 발사체를 피하려고 할 때 전투 중에 상황이 좀 더 복잡해져서 증강 및 호버 옵션은 도움이 됩니다.
시스템의 주된 문제는 플레이스테이션 무브에서 360도로 전쟁 지역에서 문제를 추적하지 않고 이 모든 행동을 수행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이었습니다. 까무플라주는 이 부분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기 때문에 카메라 앞에서 어색하게 서 있을 필요가 없고, 거의 완전히 반대 방향으로 볼 때에도 쉽게 비틀고 쏠 수 있고, 날아가 버릴 수 있습니다. 이상하게도 게임 중 문제를 일으킨 것은 액션 시퀀스가 아니라 농구를 하려고 하거나 특정 영역과 상호 작용할 때 메인 허브 (Tony의 집)에서 발생했습니다.
게임의 핵심은 약 8 시간 내에 메인 플레이를 매우 재밌게 할 수 있는 선형적인 스토리 기반의 이야기입니다. 그러나 게임 플레이가 반복되지 않도록 하면서 시간을 더 연장할 수 있는 추가 작업은 거의 없습니다. 여러분은 토니의 집을 탐험하여 작은 부활절 달걀을 찾고, 도중에 몇 개의 트로피를 열거나, 여분의 비행과 그의 AI가 여러분을 위해 설정한 도전들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그 중심에는 사용자 지정 영역이 있습니다. 두 개의 적재물을 다양한 무기 및 증축과 혼합하여 필요에 맞게 맞출 수 있습니다.
사용된 체크포인트나 시간과 같은 변수를 사용하여 각 수준에 걸쳐 최대 5개의 별을 획득하면 잠금이 해제됩니다. 모든 수정 방식이 같기 때문에 다른 것보다 더 탐나는 것은 없습니다. 대부분 날아다니는 모든 것을 쏘는 것이기 때문에 지루할 수 도 있었던 전투에 재미를 더합니다. 물론 당신은 가장 큰 도전을 제공하는 그 비열한 슈퍼 악당들과 싸워야 합니다.
이 빠르고 광란적인 비디오 게임에서 편안함에 대해 걱정하는 사람들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스튜디오에서 구축 한 비행 역학이 너무 많은 문제를 일으키지 않아서 필요한 경우 좌석에 앉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유일한 문제는 서서 할 수 있는 다양한 플레이는 앉아서는 불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순전히 손을 옆으로 뻗어 날아가는 것은 거의 효과가 없기 때문입니다.
사실 VR 포커스가 찾은 마블 아이언맨 VR의 주된 문제는 로딩 시간입니다. PlayStation 4에서 플레이할 때 로딩은 각 영역과 영역 간에 빈번할 뿐만 아니라, 오랫동안 지속되는 것처럼 보입니다. 일어서서 플레이할 때 확실히 눈에 띕니다. 스타크는 로딩 중 그의 생각을 보여주기도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블랙 스크린이나 정보 스크린이 스토리 조각과 게임 플레이 팁과 함께 퍼센트의 증가를 보여줍니다. 규칙적인 로딩과 지연시간은 전투의 몰입감을 줄어들게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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