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onligh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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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 현실(VR)에서의 전투 게임은 이미 Swords of Gargantua, Shadow Legend VR 또는 Tily You Fall과 같은 몇 가지 좋은 게임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것들은 주로 NPC와 싸우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PvP 경험을 한 후 이를 위해 인디 개발자 E McNeill의 최신 VR 타이틀 Ironlights는 자신의 장점을 조금 더하면서 적절한 대안을 제시합니다.
아이언라이트 아이언라이트는 모두 Astraeus나 Skylight와 같은 타이틀인 실시간 전략(RTS) 장르에 속하는 그의 이전 비디오 게임과는 확실히 한 발짝 떨어져 있습니다. 좀 더 섬광스럽게 보이는 비주얼과 몰입감 있는 모션 컨트롤을 위한 현대적인 VR 펜션에 맞는 제어 방식을 통해 더 큰 스케일의 느낌을 제공하는 Ironlights는 모든 작업을 수행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전략적인 요소가 여전히 그 맥을 이어갑니다.
이것은 근거리 무기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진 비디오 게임입니다. 거대한 양손 폭약, 민첩한 강간과 방패 콤보, 승려의 웅장한 지팡이 등입니다. 원하는 클래스를 선택하고 새 색상과 장갑 콤보로 사용자 지정한 다음 경기장에 나와 연습할 시간을 갖을 수 있습니다.
자, 여기서 모든 것이 흥미로워집니다. 철광은 결코 날개가 아닙니다. 난폭하게 날뛰는 것은 새로운 선수에게 불리하게 작용할 수도 있지만, 단지 효과가 없을 몇 번의 경기를 치른 누구에게도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 과정에서 땀을 흘리며 배불리 갈 수 없기 때문입니다. 모든 전투는 느린 동작으로 이루어지며 한 사람이 공격할 수 있는 것은 갈고리입니다. 반대로 파란색 스태미너 바가 고갈될 때까지요
이것은 또한 당신의 체력 단련을 위해 빨리 사용할 수 있는 헬스 바와 결합되어, 줄어든 갑옷을 희생하고 다시 싸움에 나섭니다. 이 시스템은 두 플레이어가 모두 건강할 때 충분히 잘 작동합니다. 상당히 유동적으로 폐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문제는 이러한 막대가 최소 수준일 때 발생합니다. 파란색 막대가 빠지고 건강이 좋지 않은 상태에서는 공격하거나 부양할 수 없기 때문에 느린 죽음을 기다리게 됩니다. 만약 여러분이 둘 다 같은 곤경에 처해 있다면, 최소한의 체력이 공격하기를 기다리기 때문에 경기의 끝은 긴 무승부가 될 수 있습니다. 좀 실망스러울 수 있습니다.
무기는 크기와 무게에 상관없이 서로 접촉하면 자동으로 부서집니다. 보충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무기 등급에 따라 공격을 할 수 있는 등 뒤로 옮기는 것입니다. 이것은 마치 두 명의 거장을 상대로 한 무술 영화의 서사시 마지막 장면을 보는 것처럼 느린 모어로 된 날들의 매혹적인 발레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익숙해지려면 시간이 좀 걸리죠. 너무 빨리 스윙하면 무기가 동기화되지 않아 너무 느리게 치면 손상이 거의 없고 공격이 계속 차단됩니다. 그래서 어떤 수업에서는 학습 곡선이 가파를 수 있습니다.
앞뒤로 근접한 이 구역은 원거리 공격을 몇 차례 발사하는 능력으로 상쇄됩니다. 적은 체력을 사용하는 이 무기들은 근거리 무선 통신보다 훨씬 덜 손상되고 파괴적입니다. 각각의 무기들은 독특한 장거리 공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직원들은 활처럼 두 배로 뛰는 반면, 강간범은 에너지 발사체를 발사할 수 있습니다.
Ironlights의 핵심 모드는 멀티플레이어 PvP입니다. 여기서 열려 있는 무작위 일치를 선택하거나 개인 일치를 만들어 동료와 결별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 EMcNeill은 타이틀이 PC VR 헤드셋과 Oculus Quest를 지원하여 많은 크로스 플레이 작업을 지원하지만 순수 멀티 플레이어 경로를 벗어나지 않았습니다. 성냥으로 가득 찬 싱글 플레이어 코너가 있는데, 다른 선수들보다 숙달하기 어려운 선수들도 있어 다양한 수업을 익히기에 좋습니다.
포장된 것은 절제된 표현입니다. 아마추어에서 전설에 이르기까지 7개의 레벨이 있으며, 각 레벨에는 브론즈, 실버, 골드 리그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각 리그를 토너먼트, 전시회 경기, 듀엘로 나누어 커스터마이징 코인을 적립할 수 있으며, XP를 통해 다음 레벨을 열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온라인 매치를 찾을 수 없다면 다른 곳에서 바쁘게 지낼 수 있는 것이 많습니다.하지만, 이것은 결국 일대일 비디오 게임이기 때문에 많은 반복이 있습니다. 5개의 클래스로 인해 경기장은 모두 똑같아 보이고, 1인 경기가 가장 다양하지는 않습니다.
IronlightsOne genius 기능은 싸움에서 가장 좋아하는 부분(대개 지는 상대가 폭발할 때 끝)의 GIF를 생성하는 기능으로, 원하는 경우 내보내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카메라 앵글과 패닝에 관한 몇 가지 녹화 옵션이 있기 때문에 아이언라이트 싸움을 보여주고자 하는 선수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아이언라이트에는 비디오 게임이 시장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주는 인상적인 요소들이 많이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스타일은 반복적이고 포인트가 조금 답답할 수 있지만, 일단 꼬인 부분이 해결되면 보람과 만족감을 줄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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