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sair's Curse LBV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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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치 기반 엔터테인먼트(LBE)는 많은 VR 개발자에게 중요한 수익원이 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VR 오락실에서는 홈 헤드셋의 잘 알려진 타이틀과 원래 IP를 위해 재작업된 홈 헤드셋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지난 소비자 릴리즈인 어부 이야기에 LBE 타이틀을 느슨하게 기반을 둔 Innerspace VR 팀의 팀 기반 퍼즐 해결사인 Corsair's Curse의 경우입니다.
보잘것없는 어부라기보다는 여전히 항해 주제를 다루고 있는데, 해적이 항상 원하는 게 뭡니까? 물론 보물이죠. 코르세어의 저주에서 당신은 해적 선장 코르세어의 보물을 찾는 동안 그의 욕심 많은 해적을 연기합니다. 당신과 당신의 팀원들이 저주를 깨기 위해 코세어의 퍼즐을 풀어야 하는 나무로 만든 인형으로 변했습니다.
최대 4명의 플레이어를 위해 설계된 코세어의 저주는 퍼즐의 설계 방식 때문에 항상 최소 2명이 필요합니다. HTC Vive Pro, 백팩 PC 및 Vive 무선 어댑터를 사용하는 이 기술은 완전한 자유 로밍을 허용하지만 타이틀에는 많은 공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는 갤러리에 들어오면 대부분의 아이템이 근처에 있기 때문이며, 특히 공간이 많지 않은 VR 오락실에서 유용합니다. 게다가 최대 4명이 그 지역을 점령해야 한다는 사실도요
게임 시작 전 기술 수준에 상관없이 모든 것을 아우르도록 설계된 아케이드 경험으로, 새로운 플레이어에게 적합한 VR에 적응할 수 있는 시간이 있습니다. 무인도에 설치된 거울은 여러분의 아바타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이상적인 해적처럼 보이는 다양한 모자를 볼 수 있습니다. 거울을 지나쳐 보면 여러분의 팀 동료가 반대편에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원한다면 소리를 지르거나 손을 흔들거나 그들을 조롱할 수 있습니다.
우주선 내부에서는 두 플레이어가 분리되어 있어 서로 직접 도울 수는 없지만 안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Crystal Maze와 같은 게임쇼를 생각해 보십시오. <어부 이야기>를 공연한 분들의 경우, 또 다른 주제인 <어부 이야기>가 공연되고 규모와 관점에서도 펼쳐지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Innerspace VR은 VR 크기를 가지고 노는 것을 좋아해서 Corsair's Curse에서 한 플레이어는 크고 다른 플레이어는 작았습니다.
대부분의 퍼즐은 두 가지 효과를 보였는데, 퍼즐 하나를 완성하면 다른 플레이어가 다음 퍼즐을 풀 수 있게 됩니다. 예를 들어, 퍼즐 중 하나의 작은 해적으로 노는 것은 대포를 쏘는 것을 포함했습니다. 화약을 섞어서 제자리에 놓고, 도화선에 불을 붙일 타오르는 횃불을 찾기 전에 대포알을 장전해야 했습니다. 목표물은 다른 선수들 쪽에 있었고, 숨겨진 물체를 찾기 위해 구멍을 뚫었습니다.
이 모든 것은 팀워크가 전체적인 경험에 핵심이 된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두 사람 모두 다른 사람 없이는 성공할 수 없었고, 일단 완성되면 적절한 동지애를 제공합니다. 또한, 모든 퍼즐이 사용된 것은 아니며, 상호작용하는 것처럼 보이는 우주선의 특정 부분은 4명의 참가자가 있을 때만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VR Focus는 경험에서 큰 차이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두 명의 플레이어가 다시 돌아온다면 퍼즐은 동일할 것입니다.
코르세어의 저주는 어떤 강렬한 1인칭 슈팅 게임보다는 VR 오락실에 처음 발을 들여놓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VR 게임의 기본과 즐거움, 다양한 기능, 규모에 따른 시각적 영향 등을 배울 수 있는 시간이 있습니다. 몇 번의 세션이 끝나면 재생 요소가 다소 음소거될 수 있지만 친구 몇 명과 함께라면 플레이 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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