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V2R타임즈

VR기기

[4D VR시뮬레이션] 타이페이 병원, Vive Focus를 사용하여 다중 사용자 VR 환자 교육실 구축

2020.02
26

본문

VR (가상 현실) 기술은 다른 많은 응용 프로그램에 사용될 수 있다. HTC의 의료 부서 DeepQ는 최근 Taipei Municipal Wan Fang Hospital이 독립형 헤드셋 Vive Focus를 사용하여 전용 다중 사용자 환자 교육실을 만들 것이라고 발표했다.


VR 인간 환자 교육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Vive Focus 시스템을 사용하여, 외과 의사와 가족 모두가 공유 VR 공간에 들어간다. 이를 통해 외과 의사는 환자를 교육하는데 도움이 되는 수술 절차를 쉽게 설명할 수 있다. 


HTC의 DeepQ 사업부 회장 Edward Chang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Vive Focus는 의사와 환자 사이의 장벽을 허물어 치료를 개선하고 환자 교육을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 올릴 수 있는 도구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Vive Focus를 통해 의료가 환자와 의사 모두에게 더 가까이 다가 갈 수 있습니다. 우리는 VR이 치료 방식을 바꾸는 방법을 탐구하기 위해 Taipei Municipal Wan Fang Hospital과 협력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전통적인 환자 상담에는 인체 해부학 모델이 ​​포함되는 경향이 있지만 신경, 혈관 및 림프절과 같은 작은 구조는 묘사하기가 훨씬 어렵다. 이 환자 어플리케이션 타이페이 시립 완팡 병원 (Taipei Municipal Wan Fang Hospital)은 4,000 가지가 넘는 상세한 구조적 구성 요소와 미세 구조를 사용하여 특정 절차가 어디에 포함됐는지에 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만들 것이다. 또한 소프트웨어가 더욱 향상됨에 따라 새로운 모델과 도구가 추가 될 것이다.


“과거에는 환자에게 시술이나 의료 영향에 대해 교육하는 것이 어려웠습니다. VR을 통해 의사는 이제 공유 환경에서 인간 장기 구조 및 치료 계획에 대해 환자와 쉽게 대화 할 수 있습니다.”라고 타이페이 시립 완팡 병원 (Taipei Municipal Wan Fang Hospital) 학장 Kuan-Jen Bai는 말한다.


병원은 또한 환자 교육 검토 시스템의 일환으로 VR 교육 플랫폼을 HIS (Health Information System) 시스템과 통합할 계획이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 건 - 1 페이지
2020.02
26

열람중 [4D VR시뮬레이션] 타이페이 병원, Vive Focus를 사용하여 다중 사용자 VR 환자 교육실 구축

VR (가상 현실) 기술은 다른 많은 응용 프로그램에 사용될 수 있다. HTC의 의료 부서 DeepQ는 최근 Taipei Municipal Wan Fang Hospital이 독립형 헤드셋 Vive Focus를 사용하여 전용 다중 사용자 환자 교육실을 …

VR타임즈 15시 51분 3,341
2020.02
19

[4D VR시뮬레이션] PlatformaVR, 무료 로밍 VR 오픈

 위치 기반 엔터테인먼트 (LBE) 센터들은 일반인이 가상 현실 (VR)을 경험하고 개발자가 프로젝트를 통해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VR 시장이 점점 발전하는 거처럼 SteamVR Tracking 2.0과 HTC V…

VR타임즈 18시 37분 1,989
2020.02
10

[4D VR시뮬레이션] NextVR, NHL과 파트너십 체결

VR (Virtual Reality) 전문가 브로드 캐스터 NextVR은 팬들이 스포츠를 더 가까이에서 360도 몰입하여 즐길 수 있도록 몇몇의 스포츠 협회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오늘, 이 회사는 Disney Streaming Services와 관련하…

VR타임즈 18시 06분 2,919
2020.01
23

[4D VR시뮬레이션] 2019년, 라이브 액션 VR 영화 '애프터라이프(Afterlifie) 출시

 현재 대부분의 360도 또는 VR (Virtual Reality) 기반 영화는 가상 현실 몰입형 영화에 그친다. 그러나 일부 제작자는 시청자의 개입을 통해 왜곡되고 변화하는 스토리를 통해 이러한 경계를 넓히려고 시도하고 있다. Signal …

VR타임즈 18시 33분 2,734
2020.01
06

[4D VR시뮬레이션] VRHealth, CE 등록을 통한 EU 시장 첫걸음

의료 또는 'MedTech'산업에 영향을 미치는 VR 몰입형 기술의 개발이 다양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이러한 기술의 발달은 교육 및 훈련, 진단, 수술, 회복 및 재활뿐만 아니라 다른 형태의 치료에 영향을 미치는 범위가 매우 다양하고 광범위하다.의료 …

VR타임즈 21시 37분 2,873
2019.11
29

[4D VR시뮬레이션] 새로운 예고편, '닥터 후 : 시간의 가장자리(Doctor Who : Edge of Time)'

 VR(Virtual Reality) 팬들은 이미 올해 닥터 후(Doctor Who)를 경험했지만, 그것은 짧은 대화형 애니메이션에 불과했습니다. 이 시리즈의 공상 과학 팬들은 Maze Theory에서 나온 '닥터 후 : 시간의 가장자리(Do…

VR타임즈 14시 29분 1,461
2019.10
24

[4D VR시뮬레이션] 프리뷰 : 예산 삭감 2 : 미션 파산(Budget Cuts 2: Mission Insolvency)

Neat Corporation은 작년에 여러 번 지연된 VR (Virtual Reality) 타이틀 인 Budget Cuts를 발표하였습니다. 이 스튜디오는 동료 VR 개발자 패스트 트래블 게임 (Fast Travel Games)과 팀을 이루어 다소 …

VR타임즈 12시 16분 2,296
2019.10
22

[4D VR시뮬레이션] Music Remixer Electronauts의 Heatwave 업데이트로 35 가지 이상의 새로운 곡 추가

Survios는 2018년에 음악 리믹스 비디오 게임 Electronauts를 출시하여 플레이어가 모든 방식의 EDM, 힙합, 트랩 및 기타 음악 장르를 즐길 수 있게 했습니다. 타이틀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Survios는 새로운 트랙으로 가득 찬 …

VR타임즈 15시 20분 2,202
2019.10
22

[4D VR시뮬레이션] '난 너가 죽길 기대한다(I Expect You To Die)'가 무료로 'seat of power’DLC로 업데이트 됐다

 Schell Games의 첫 VR(Virtual Reality) 타이틀은 2016년 말 PlayStation VR 및 Oculus Rift와 같은 장치용으로 출시된 인기 탈출 경험인' 난 너가 죽길 기대한다(I Expect You To Di…

VR타임즈 15시 05분 2,182
2019.10
22

[4D VR시뮬레이션] 프리뷰: 호텔알엔알(Hotel R'n'R) – 80년대 락스타가 돼라

Limp Bizkit의 'Break Stuff'는 2000년에 물건을 부수어 분노를 불러일으킨다고 여겨져 게임계에서 밀려났지만, 음악가들에게는 이러한 분노는 두 번째 본성입니다. 현대 예술가에게는 아니지만 70년대, 80년대 락스타들에게 자신이 머무는…

VR타임즈 14시 46분 2,423
2019.10
21

[4D VR시뮬레이션] VR 영화 '어웨이크(Awake)' 티저 트레일러 공개

 스타트 VR은 다가오는 가상 현실 (VR) 영화 '어웨이크(Awake)''를 보여주는 새로운 티저 트레일러를 발표했습니다.「어웨이크: 에피소드 1(Awake : Episode1)」은 스타트 VR의 창조적인 사람들로부터 만들어진 감동적인 인터…

VR타임즈 12시 28분 2,949
2019.10
17

[4D VR시뮬레이션] Gamescom 2019 인터뷰 : 소미늄 스페이스(Somnium Space)는 가상 투자입니다

모든 종류의 투자는 게임 내 아이템 구매와 같은 단순한 것에서부터 주식에 돈을 넣는 것까지 특별한 위험과 보상이 따릅니다. 많은 회사가 VR (Virtual Reality) 기술의 미래에 투자해 왔으며, 당신은 VR Focus를 읽으면서 VR 헤드셋과…

VR타임즈 14시 56분 2,068
2019.10
14

[4D VR시뮬레이션] Vive Viro Fitness Challenge로 건강을 챙기세요..

Beat Saber, BoxVR 및 기타 비디오 게임 덕분에 피트니스는 점점 증가하는 VR (Virtual Reality) 트렌드가되어 플레이어가 동시에 재미를 느끼면서 집에서 몇 칼로리를 태울 수 있습니다. Indie Polish studio Fit…

VR타임즈 17시 10분 2,238
2019.10
14

[4D VR시뮬레이션] E3 2019 인터뷰 : NDreams가 말하는 것처럼 소리를 내지 마라, 팬텀 : 은밀한 작전

 The Assembly, Perfect, Shooty Fruity 및 Danger Goat와 같은 비디오 게임의 배후 인 VR (Virtual Reality) VR 스튜디오 인 nDreams는 현재 Phantom : Covert Ops라는 …

VR타임즈 17시 08분 1,923
2019.10
14

[4D VR시뮬레이션] VR 킥 스타터 제니스의 인기는 계속 성장하고 자금 지원 수준은 625 %를 달성했습니다.

2019 년 FeelReal VR 마스크, Woojer의 햅틱 조끼, Ramen VR의 현재 프로젝트 Zenith와 같은 VR (Virtual Reality) 호환 프로젝트에서 킥 스타터 성공이 많이 있었습니다. 스튜디오는 Zenith가 자금 조달 목…

VR타임즈 17시 04분 2,5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