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체형 HMD] CES 2018의 가장 큰 VR 뉴스에 관한 SuperData Research의 통찰
본문
이번 년도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연례 CES 이벤트는 가상 현실 산업에 대한 주요한 두 가지 발표를 가져왔습니다. Xiao O와 중국의 Oculus Go 출시와 HTC의 Vive Pro와 Oculus VR의 Xiaomi와의 파트너십입니다. 이 둘의 발표는 2018년 동안 VR의 미래를 형성할 것입니다. 또한 SuperData Research의 몰입형 기술 통찰력 책임자인 Stephanie Llamas는 이것이 어떻게 전개될지에 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아래는 Llamas가 제공한 논평을 그대로 사용합니다. Llamas는 현재 VRFocus와 함께 CES 2018에 있으며, 그녀의 개인 블로그에서 경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Vive, 새로운 Vive Pro로 하드웨어 업그레이드 발표
테더링은 지금까지 VR에서 큰 문제가 되어 왔기 때문에 Vive Focus와 Oculus Go는 이 문제를 희망적으로 해결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러나, Vive는 골드 표준 장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VR의 iPhone으로 생각하십시오 : 높은 비용, 높은 품질, 낮은 접근성). 따라서 VR 경험은 계속해서 경제성을 넘어설 것입니다. 그러나 적어도 초기에는 비용이 채택의 열쇠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업 시장을 지배해야 하며, 주류 소비자가 점차 프리미엄 기기에 대한 갈증을 겪을 때까지 고급 사용자를 위한 추가 컨텐츠를 제공해야 합니다.
Oculus VR은 Xiaomi 및 Qualcomm과 협력하여 전세계에 Oculus Go및 중국에서 Mi VR Standalone을 출시합니다.
Facebook은 Vive와 달리 즉각적인 수익 창출 경로 없이 VR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전체 보급률을 높이고 VR의 주요 세대 이름으로 만드는 더 경제적인 제품을 만들 여유가 있습니다. Oculus는 필요하지 않은 하드웨어 개발에 투자하기보다는 Facebook의 강력한 소셜 미디어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현재 Vive는 고급 기기와 관련하여 중국을 이기고 있습니다. 한편 2017년 11월까지 백만 대 이상의 기기를 출시한 Xiaomi는 Oculus VR 경쟁 업체 Google과 협력하고 있는 Huawei에 맞서 중국 독립형 및 프리미엄 모바일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