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shar Wars 2: Hyperdr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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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shar Wars는 삼성 기어 타이틀로 존재하다가 다른 플랫폼으로 넘어갔다. 이 속편은 2015년에 처음 출시되었고 오늘날 우리가 보는 것과는 매우 다른 야수였다. 이전 버전은 완전히 다른 제어 방식을 특징으로 하며, 게임패드가 무기 시스템을 잡아 목표물을 조준하는 동안 우주선을 유도하기 위해 머리를 움직인다. 안샤워즈2: 하이퍼드라이브를 메타퀘스트2에 처음 탑재했을 때, 게임 전체가 새롭게 바뀐 것처럼 보인다.
가상 현실에서 우주 풍경보다 더 좋은 장면은 거의 없다. 별을 횡단할 수 있다는 느낌이다. 심지어 안샤르 워즈의 만화 영상도 우리의 민첩한 우주선이 소행성 사이를 헤엄치고 있는 동안 멀리 떨어진 곳에서 하품을 하기 때문에 첫 번째 관람에 엄청난 영향을 미칩니다. 첫 번째 미션은 실패였지만, 움직이는 것만으로도 흥분되는 기분입니다.말 그대로 치열한 전투 속에서 제 발을 찾으려 했기 때문이다.
서 있을 때 노는 것이 흔들리고 이상하다는 것을 느꼈고, 나는 곧 회전식 사무실 의자를 끌어당겨 편안해졌다. 두 번째 미션은 의자를 돌려 주변의 액션에 집중함으로써 훨씬 더 성공적이었다. 첫 번째 게임이 머리의 움직임을 이용하여 크래프트를 조종했던 곳에서, 이 속편은 컨트롤러를 기울여 몸을 물리적으로 회전시키는 것에 의존합니다. 따라서 자유롭게 움직이거나 현장을 둘러볼 수 있어 적을 찾는 데 이상적이다.
퀘스트 컨트롤러는 우주선의 무기 시스템을 조준하는 데 사용되면서 우주선 뱅킹 작업을 훌륭하게 수행하고 있습니다.한 손은 1차 무기를 조준하고 다른 한 손은 2차 무기를 조준합니다. 미사일이나 레이저를 겨누고 발사하면서 손과 몸을 조합해 배를 유도하는 것은 매우 직관적으로 느껴지기 때문에 도그파이트의 흥분을 더한다.
유감스럽게도, 이것은 훌륭한 행동 기반이지만, Anshar Wars 2는 다소 일반적인 이야기를 전합니다. 인간 대 외계인 종족의 고전적인 우주 오페라로, 각각 상대방을 말살하고 싶어합니다. 이미 다 보셨겠지만 앙상블의 3D 모델과의 상호작용이 없기 때문에 감정의 모든 것이 사라집니다. 우주 공간에 걸려 있는 정적 2D 초상화를 통해 스토리 비트와 대화가 전달되는데, 이는 선박 모형이 얼마나 찬란한지 생각하면 다소 나태한 느낌이다.
제목 화면은 날카로운 각도와 날렵한 패널을 보여주며 무료로 우주선을 당신의 얼굴에 들이밀어 줍니다. 당신은 13층 미션을 하면서 여러 우주선을 자전거로 통과하게 될 것이고, 그것들 각각은 아름답다. 그 영감이 어디서 왔는지 알 수 있습니다.스타워즈 X동은 우리 모두가 솔직히 말하면 섹시한 공예품입니다.하지만 이것들은 여전히 Anshar에게 독특하게 느껴집니다.
아마도 안샤르 전쟁 2의 가장 좌절스러운 측면은 더 어려운 전투일 것이다. 멀티 플레이어를 테스트 할 수 없었지만, 캠페인에서보다 더 큰 도전을 제공하는 봇에 대항할 수 있는 옵션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도그파이트는 상대가 움직이거나 방향을 바꾸는 순전한 속도 때문에 훨씬 더 힘들다. 이 적들에게 반응하는 것은 당신의 몸과 머리를 빠르게 회전시키는 것을 의미한다. 그렇지 않았다면 나는 쓰러졌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다행히 메뉴판에는 개싸움 강도를 줄이는 옵션과 함께 보다 원활한 체험을 위한 접근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속도 향상에 사용할 컨트롤러를 선택할 수 있으며, 머리와 몸을 움직이는 대신 스냅과 부드러운 회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에 도전할 수 없었던 것은 아쉽다.왜냐하면 봇 매치를 통해 보여지는 것은 팀 데스매치 모드와 배틀 로얄을 포함한 게임과 함께 재미있는 가방처럼 보이기 때문이다. 후자는 특히 우주선의 취약성으로 인해 포맷을 뒤흔들 수 있는 것으로 입증될 수 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하다. 소행성에 너무 가까이 다가가면 우주 먹잇감이 될 수 있다.
전반적으로, 안샤르 워즈 2는 눈에 띄기 위해 많은 일을 한다. 게임 반복으로 인해 게임이 정체될 수 있는 경우 개발자들은 미션을 독특하게 유지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목표를 섞거나 다른 배와 다른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임무 수행 중 몇 순간은 내가 좁은 협곡을 뚫고 배를 조종하거나 닫은 문을 통해 빠르게 움직이며 영화적인 추억을 만들 때 나는 얼빠진 사람처럼 웃었다. 이 이야기가 영화적이지 않고 이것을 필수품으로 만들기 위해 다른 우주 모험과 차별화되는 것이 거의 없는 것은 유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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