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mill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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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제 관절이 삐걱거리는 것을 자유롭게 인정하겠습니다. 제가 예술대학에 몸담았던 기간이 22년 조금 넘었습니다. 그 이후로 나는 예술에 손을 댔고, 한 때 가졌던 재능을 진정으로 다시 발견하지 못했지만, 내가 배운 것을 잊지 않았다. 18살 때처럼 유화 물감은 사용하기 어렵고 습득하기도 어렵습니다.
VR 앱인 Vermillion을 입력하세요.Vermillion은 유화 공예품을 증류하기 위해 설계된 가상 스튜디오입니다. 글쎄요, 잘 모르겠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앱이나 게임의 인구 통계는 정확히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유화에 진정으로 관심이 있다면 캔버스나 유화를 구입하여 실험해 볼 수 있을까요? 유화 물감이 텍스처 처리되거나 모션 컨트롤이나 디지털 입력으로 전달이 사실상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 특정 매체에 대해 두 배로 작용합니다.
Vermillion은 사용자에게 다양한 도구를 제공하는 데 매우 능숙합니다. 각 도구는 매우 맞춤화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브러시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이러한 브러시는 각각 그립이나 브러시 스트로크의 크기를 변경하도록 조작할 수 있습니다. 옵션을 선택하면 팔레트나 캔버스를 누를 때 감도 설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또, 스튜디오내의 모든 것을 적절한 장소로 이동시켜 쾌적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처음 시작할 때는 캔버스 높이를 조절하고 브러시 스탠드를 좀 더 닿을 수 있는 위치로 당겨서 캔버스 옆에 앉아 사용법 비디오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팔레트를 집어 들고 붓을 고르는 순간, 어떤 재치도 없는 것이 나를 혼란스럽게 만들었다. 팔레트 나이프의 가벼운 손길은 실제로 섬세한 하이라이트를 위해 페인트 자국을 잡아내고, 여기에 페인트 방울이 무심코 묻었습니다.
색상의 가장자리만 깃털로 장식하면서 페인트를 이리저리 움직이게 하는 블렌딩 브러시로 교체한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앱을 망치고 싶지는 않아요. 인내심이 많으면 어느 정도 성공할 수 있을 테니까요. 하지만 현실에서 그림을 그리는 것보다 왜 이걸 선택했는지 다시 생각하게 돼요.
유화 물감은, 아마도 아크릴보다 더, 촉각적인 물감일 것이다. 밀면 매끈해지고, 두꺼운 돌랍을 걸치면 뭉쳐지며, 스트로크마다 다음 스트로크 효과를 발휘합니다. 모든 훌륭한 옵션과 브러시 선택에도 불구하고 Vermillion에서는 이 중 어느 것도 잘 전달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많은 것이 빠져 있다. 예를 들어, 스티플링 브러시는 없습니다. 또한 여분의 페인트를 마른 솔에 칠할 수도 없습니다.
튜토리얼이 끝나면 이 앱은 현대 미술의 신 밥 로스(Bob Ross)와 함께 그림을 그릴 것을 제안한다. 저기 그가 캔버스 옆에 있는 유튜브를 통해 행복한 작은 나무와 재미있는 하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그는 페인트를 팔레트에 부드럽게 칠할 것을 제안했습니다.색깔을 적게 사용해야 하는데, 제 페인트는 시멘트처럼 버려져 있었습니다. 브러시를 바꿔도 큰 차이는 없었다.
이상하게도 VR에서는 페인팅과 그리기 앱이 매우 잘 작동하지만, 일반적으로 크고 넓은 효과나 3D 작업을 고수하는 경우에만 어떤 종류의 기교를 만들어내기는 매우 어렵습니다. 시간이 있으면 Vermillion은 더 큰 추상적인 창작물을 만들 수 있지만, 세부적인 빛의 손길은 번역할 때 손실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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